본문 바로가기
몬트리올 생활/캐나다 맛집탐방

페르시안 카페 재방문 - 홍차와 치아씨드 여름음료

by 밀리멜리 2023. 4. 30.

반응형

이전에 갔던 페르시안 카페 아운자의 음료가 맛있어서 또 방문했다. 이번엔 공부도 좀 할 겸...

공부를 미뤄놨더니, 한달째 숙제를 내지 않았다는 메일이 왔다. 내가 한달이나 놀았군!! 그래도 마무리까지는 꽤 시간이 남았고, 마지막 숙제를 내고 나면 곧 시험을 보고 끝이 난다.

내가 하는 공부는 혼자서 책읽고 숙제 제출,  랩실험, 시험만 치면 되는거라 알아서 시간관리하는 게 중요하다.

캐나다는 4월 말이 기말이라서 학교가 끝났다. 공부하는 친구들은 다들 방학인데,  나는 이제 시작이군.

책을 펴고 공부를 시작하는데 집중이 잘 안 된다. 어둡기도 하고 사람도 많고.


음료가 나왔다. 우유 거품 위에 피스타치오가 뿌려져 있고,  사프란 시럽이 들어간 페르시안 홍차 ☕

솔직히 너무 사람이 많고 시끄러워서 공부하긴 힘들지만,  사프란 시럽 들어간 밀크티가 너무 맛있어서 오게 된다.


향 좋아!!

그렇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답답했다. 테이크아웃 잔에 시켰으니 그냥 들고 밖에서 먹기로 했다. 날도 따뜻하니까.


찬이는 여름음료라는 페르시안 파라다이스라는 음료를 시켰다. 첨에 치아씨드가 어쩐지 좀 징그러워서 사진 안찍는다고 했는데, 이거 진짜 맛있었다!

치아씨드가 톡톡 튀는게 보통 버블티보다 훨씬 맛있고 맘에 든다.

담에 주문해야지...


근처 대학 도서관에 가니 방학 첫날이라 텅텅 비었다. 여기서 딱 집중하고 숙제 하나를 마무리했다.

그런데 찬이 음료의 종이빨대가 부러졌다.

"히히히,  너 빨대 부러졌네. 못 먹어?"
"못 먹어,  안 나와."
"근처 편의점 가서 달라고 하거나 아님 그냥 마셔야겠네."
"그냥 마시지 뭐."

찬이가 벌컥벌컥 음료를 마신다.

맛있겠다...나도 담에 또 와서 먹어봐야지.

카페 아운자 Café Aunja
몬트리올 이색카페 - 페르시안 카페 아운자

 

몬트리올 이색카페 - 페르시안 카페 아운자

오늘은 금요일, 부활절 휴일이다. 몬트리올에 돌아오자마자 휴일이 있어서 좋다. 금토일월 4일의 휴일! 실컷 늦잠을 자고 근처 박물관 구경을 하니 배가 고파져서 박물관 옆 카페에 왔다. 페르시

milymely.tistory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