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컬쳐리뷰/영상리뷰

넷플릭스 4월 종료예정작 중 볼만한 영화 찾기

by 밀리멜리 2021. 4. 18.

반응형

다음 웹사이트 영화 섹션에서 넷플릭스, 왓챠, 카카오페이지 등의 영화 상영예정작과 종료예정작을 볼 수 있습니다. 상영이 종료되기 전에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영화를 골라놔야겠네요.

 

movie.daum.net/premovie/netflix?flag=C

 

상영 | 예정작

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!

movie.daum.net

위 링크를 누르면 종료예정작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4월이 가기전에 볼만한 영화가 어떤 게 있을까요? 제가 보고 싶은 영화들을 골라보겠습니다.

 

: 미니언즈를 제작한 팀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뮤지컬 영화입니다.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던 걸로 기억하는데, 귀여운 동물친구들 보는 맛도 있고 유명한 가수들의 노래를 들어보고 싶네요.

 

문라이트: 문라이트는 아카데미 수상 소식을 듣고 한번 봤던 영화입니다. 흑인 동성애자 소재의 영화인데,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아 종료 전에 한번 더 보고싶네요. 영상미가 뛰어나고, 보고 나서 멍하니 생각하게 되었던 영화입니다. 메타크리틱 99%, 로튼토마토 98% 등 리뷰가 엄청나네요.

 

여왕 마고: 프랑스 사극영화입니다. 몬테크리스토 백작과 달타냥으로 유명한 알렉상드르 뒤마 원작의 여왕 마고도 보고 싶네요. 내용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원작이 워낙 유명한 고전이니 볼만할 것 같습니다. 칸 영화제 수상작이네요.

 

굿나잇 굿럭: 흑백 영화인데, 유명하다고 말만 들어봤네요. 아카데미 수상작으로 조지 클루니가 감독입니다.

 

알로 슈티: 프랑스 영화인데, 예전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살짝 본 적이 있습니다. 가볍고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어바웃 타임: 로맨스 영화 명작이니, 이것도 내리기 전에 한번 보고 싶네요.

 

바스터즈: 거친 녀석들 : 세계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입니다. 주연인 브래드 피트도 대단하지만 역시 크리스토프 왈츠가 나오는 장면들만 강렬하게 남네요.

 

오페라의 유령: 가스통 르루 소설 원작의 뮤지컬 영화입니다. 노래가 워낙 좋으니 종료하는 게 아쉽습니다.

 

스윗 프랑세즈: 전쟁 로맨스 영화입니다. 어디선가 제목을 들어본 적이 있어서 보고싶네요.

 

프레스티지: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입니다. 주연배우들이 크리스찬 베일, 휴 잭맨, 스칼렛 요한 등등 엄청난 캐스팅이라 보고싶네요. 

 

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: 정말 유명한 영화인데 아직 못 봐서, 5월이 되기 전에 꼭 보고싶네요. 2008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습니다.

 

 

이외에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나 시카리오 등의 영화가 4월 종료예정됩니다. 지금 꼽은 영화들을 다 보기는 힘들 것 같지만, 몇몇 영화는 꼭 챙겨가고 싶네요. 

 

 

 

댓글